머리 자르는 꿈 머리카락 꿈 상황별 해몽 입니다.

유용한 정보|2020. 7. 24. 00:54
반응형

머리카락은 머리를 보호하기 위하기도 하며 얼굴을 돋보이게 하기에 꿈에서의 상징은 인품이나 수명, 세력, 자만심이며 또는 정력과 근심 구설을 뜻해 해몽이 쉽지 않은 편에 속합니다. 

하여 아래에 나와 있는 여러 가지 상황을 보시고 꿈을 잘 기억해 정확하게 해몽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로또 1등에 당첨되는 꿈 해몽, 1등 당첨된 꿈 여러가지

많은 사람들은 로또 1등을 꿈꾸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전날 좋은 꿈을 꾸게 되면 가장 먼저 꿈 해몽을 하게 되고 이후에 좋은 꿈으로 풀이가 되면 로또를 구입하게 됩니다. 하여

thro432111.tistory.com

 

머리카락 꿈: 큰 맥락으로 보면 반가운 손님을 뜻하거나 걱정 근심이 사라지고 소원성취를 하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머리카락 먹는 꿈: 머리카락이 구설을 이야기할 때가 있는데 먹는 꿈이 그렇습니다. 

언행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게 되니 매사에 주의를 해야 하는 꿈이기도 하며 다른 사람에게 혐오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입안 가득히 머리카락을 먹는 꿈: 이는 질병에 걸려 오랜 기간 고생을 하게 되는 꿈이기에 건강관리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하는데 다행인 건 주의를 기울이면 질병에 걸리지 않을 수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누군가의 머리카락 보는 꿈: 이는 아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에게 일어나게 될 일을 의미하는데 이는 꿈에서의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해야 해몽이 가능하며 마찬가지로 내 머리카락을 보는 것도 꿈 상황에 따라 해몽이 가능합니다.  

 

머리 자르는 꿈: 거추장스럽게 여겨졌던 머리를 자르는 거라면 실제로 만족할 만한 일이 생기게 됨을 뜻합니다. 

머리를 자르고 마음에 들지 않는 꿈: 만약 꿈에서 머리를 자르고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기분 좋지 않은 불쾌함을 느끼게 되는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앞 머리가 눈썹과 나란히 하는 꿈: 이는 사기꾼에게 속아 손해를 볼 수 있게 되는 좋지 않음을 뜻합니다. 

빠졌던 머리가 자라나는 꿈: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는 좋지 않은 꿈으로 매사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다른 사람의 머리 자르는 꿈: 만약 다른 사람이 아는 사람이었다면 그 사람에 대신해 꾼 꿈으로 그 사람에게 좋은 일이 기다리고 있음을 이야기하는 꿈입니다. 

강제로 머리 자르는 꿈: 이는 위에 머리 자르는 꿈과 정반대의 미리로 집에 우환이 생기게 되는 좋지 않은 흉몽입니다.

 

머리 잘라주는 꿈: 본인은 현명하고 영리하지만 인연복이 이에 미치지 못함을 이야기하는데 누군가에게 솔직하게 대하면 괜찮다고는 하는데 이 꿈은 대체적으로 흉몽인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유명인이 내 머리를 이발해 주는 꿈: 이발해 주고 머리까지 감겨준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머리카락이 자라는 꿈: 머리카락이 자라나 마음에 들면 길몽에 속하는데 명예가 드높아지며 자존심을 지키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여성분이 이 꿈을 꾸었다면 새 출발이나 새 연인을 만나게 되며 지금 힘든 현실에 놓여 있다면 귀인의 도움으로 위기를 극복해 내는 걸 뜻합니다. 

단 만족감을 느꼈을 때 이렇게 풀이가 되지만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반대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 이는 주변인 때문에 스트레스가 쌓이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흰 머리카락 빠지는 꿈: 이는 자손에게 걱정 근심할 일이 생기게 되는 좋지 않음을 뜻 하기에 주의를 줘야 합니다. 

머리카락이 한 군데서 듬성하게 빠지는 꿈: 연인에게 헤어짐을 통보받거나 집에 좋지 않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습니다. 

대머리 되는 꿈: 머리카락은 현실에서도 자신감을 상징하듯이 대머리가 되었다면 자신감이 떨어지게 되거나 좋지 않은 상황에 놓이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손등에 털이 나있는 꿈: 창작의 직업군에겐 최고의 꿈으로 예술 작품으로 인해 큰돈을 벌게 되며 장신, 수예, 기술, 저술 등을 상징하는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발을 쓰는 꿈: 지인에게 도움을 청해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빗질로 머리카락 빠지는 꿈: 본인의 능력보다 과소평가를 받게 되어 기분이 상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됩니다. 

비듬이 떨어지는 꿈: 꿈에서 비듬은 어려움이나 난관을 뜻하는데 비듬을 털어 냈다면 좋은 꿈으로 풀이되고 반대로 털어내지 않았다면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빗질로 비듬이 떨어지는 꿈: 이는 하고 있는 일들이 모두 술술 잘 풀려 나가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긴 머리의 사람을 보는 꿈: 어떤 일에도 뒤처지지 않는 사람을 만나 협력을 하게 됨을 뜻 합니다. 

 

 

내 머리색이 검거나 흰머리로 변하는 꿈: 검은색은 부귀영화를 누리게 됨을 이야기하며 흰색으로 변했다면 장수를 하게 됨을 뜻합니다. 

머리를 감거나 깔끔하게 빗은 꿈: 지금까지 힘들게 했던 일이 잘 풀려 나가거나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게 됩니다. 

 

머리에 기름을 발라 윤기가 나는 꿈: 이는 다른 이들로부터 부러움을 사게 되거나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려나가 성공을 하게 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삭발한 남자아이를 보는 꿈: 반복해서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되어 어려움을 겪게 되며 시비나 싸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삭발한 여자아이를 보는 꿈: 본인이 의지하고 있던 사람과의 결별하게 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머리카락이 얼굴 전체를 가리는 꿈: 법원에 가야 하는 좋지 않은 일로 소송 등에 휘말리게 되는 좋지 않은 흉몽입니다. 

 

양쪽으로 가르마를 가르는 꿈: 걱정 근심이 생기거나 가족 또는 본인에게 질병이 생기게 될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머리카락이 엉켜 빗질이 어려운 꿈: 생각지도 못한 장애물로 하는 일마다 꼬여 잘 풀리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여자의 음부에 털이 수북하게 나있는 걸 보는 꿈: 운이 하락해하는 일마다 잘돼지 않으며 시집살이를 하게 되는 좋지 않게 풀이되며 평생에 걸친 꿈이라고 보시면 된다고 합니다. 

눈가에 털이 많이 난 사람을 보는 꿈: 이는 허풍이 심한 사람과 동업을 하게 될 수 있으니 주의를 해야 합니다. 

 

뱃속의 털을 끄집어내는 꿈: 객지에 나가 있는 친인척이 돌아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몸의 털을 깎는 꿈: 이는 지인 중에 누군가 죽게 되거나 다른 이로 하여금 망신을 당하게 되는 좋지 않음을 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