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 파는 꿈 땅 사는 꿈 땅 여러가지 알아봤습니다.

유용한 정보|2020. 7. 21. 01:09
반응형

꿈속에서의 땅이란 재산이나 생활권 본인의 배경과 관련된 세력 등을 이야기합니다. 

땅속에 관련된 꿈을 꾸셨다면 누군가의 비밀이나 연구에 관한 꿈으로 풀이가 되는데 상징으로 보면 땅에 관련된 꿈은 해몽이 어렵지만 상황별로 나열하니 아래를 잘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또 1등에 당첨되는 꿈 해몽, 1등 당첨된 꿈 여러가지

많은 사람들은 로또 1등을 꿈꾸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전날 좋은 꿈을 꾸게 되면 가장 먼저 꿈 해몽을 하게 되고 이후에 좋은 꿈으로 풀이가 되면 로또를 구입하게 됩니다. 하여

thro432111.tistory.com

 

 

땅 파는 꿈: 이는 두 가지 풀이를 할 수가 있는데 두더지가 땅을 파는 것과 매매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땅을 파고 내가 들어가 눕는 꿈은 재물운이 올라 재산이 크게 늘어나는 걸 의미합니다.

땅이 꺼져서 내가 빠져 눕게 되는 꿈: 이는 좋지 않은 꿈으로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이 닥치게 되며 명예를 잃게 되는 꿈으로 흉몽으로 속합니다. 

 

중장비로 땅을 파는 꿈: 좋지 않은 꿈으로 금전의 손해 기반의 붕괴됨을 이야기하는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땅 판 흙을 집안으로 가지고 들어가면: 이는 금전운이 오르는 꿈으로 금전이 들어오게 되는 꿈으로 알려져 있지만 통계로 보면 근심이 생기게 되는 흉몽으로도 풀이가 됩니다. 

 

땅을 파헤치는 꿈: 한 가지 일에 몰두하게 됨을 이야기하며 학자 등의 직업군은 연구를 의미하고 학생은 공부에 열중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땅을 파는데 물이 솟아나는 꿈: 사업가는 일이 잘 풀려 성공하게 되며 투자한 곳이 있다면 금액적으로 이익을 봅니다. 

샘물이 치솟으면 하늘일에 큰 성과가 있게 되며 집에 질병이 있다면 말끔하게 낳게 됩니다. 

개간을 위해 땅을 파는 꿈: 좋은 꿈으로 건설적으로 희망적인 꿈인 경우로 풀이됩니다. 

일이 바빠져서 몸은 힘들지만 노력한 만큼 성과가 들어오게 되는 좋은 꿈으로 고생 끝 행복 시작으로 풀이됩니다.

 

매매를 뜻하는 땅 꿈: 이때 금전을 받았다면 새직장과 새집 자금 융통의 의미를 갖게 됩니다. 

땅을 매매하는 상황보다는 금전을 얼마나 받았느냐가 중요한 포인으로 돈을 많이 받았을수록 길몽으로 여겨지며 사업자금, 취업성공 새집으로 이사하는 등 좋은 의미를 담은 꿈입니다. 

 

땅 사는 꿈: 땅을 사기 위해 계약서를 작성했다면 집을 사게 됩니다. 

일과 관련해선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되어 어렵게 생각되던 계약이 성사됨을 이야기합니다. 

상징으로 보는 땅 사는 꿈: 횡재수, 재물, 실제 땅을 사게 되는 걸 이야기하며 매매를 뜻하면 좋은 땅을 좋은 조건에 구매하게 되는 걸 예시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땅이 흔들리는 꿈: 이는 실제로 내일에 방향이 잘못되고 있음을 이야기하며 어떤 일을 해도 힘들어져 직장을 잃게 되거나 이직을 해야 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땅속에서 보물을 파는 꿈: 이는 힘들게 땅을 파는 꿈이니 노력만큼 성공을 이루게 되는 꿈으로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나 직장에서의 성공으로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 좋은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땅속으로 들어가는 꿈: 땅 꿈 중에 가장 안 좋은 꿈으로 모든 게 안 좋게 풀려 무너짐을 이야기합니다. 

이때는 버릴 건 버리고 새 일을 시작하는 게 좋다고 하며 고령자가 이 꿈을 꾸면 사망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흙먼지 뒤집어쓰는 꿈: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말조심 행동 조심을 해야 하는 꿈으로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아야 하며 질병이 생길 수 있으니 건강에도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진흙탕에서 헤매는 꿈: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많을 때 꾸는 꿈이고 사업이 잘 안 풀리게 됨을 이야기하는 좋지 않은 꿈으로 지금 하고 있는 일 말고 다른 새로운 일에 시작을 알리는 꿈이기도 합니다. 

황토를 보는 꿈: 급하지 않게 일을 추진하지 않아도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재물이 쌓이게 됩니다.

 

땅을 파서 함정을 만드는 꿈: 남에게 해를 끼치거나 신분하락 자존심 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남이 파놓은 함정에 빠지는 꿈: 좋지 않은 꿈으로 하는 일마다 난관에 부딪히고 질병이 생기게 되는 걸 이야기합니다. 

땅 위에 누워 있는 꿈: 하는 일마다 난관이 생겨 근심 걱정이 계속됨을 이야기합니다. 

 

 

몸이 땅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꿈: 권력을 얻게 되거나 부동산 계약이나 명성 등을 얻게 되는 좋게 해몽됩니다. 

땅속에서 헤엄치는 꿈: 안 좋은 일에 종사하게 되거나 비밀스러운 일에 휘말리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넓은 땅에서 일하는 꿈: 큰 사업에 관여하게 되는 좋은 뜻으로 풀이됩니다. 

 

집터였던 땅이 들판으로 바뀌는 꿈: 가족이나 친지 일가친척 등 가까운 사람들이 흩어지게 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땅 위로 흙먼지가 일어나는 꿈: 지금 신변에 불안한 일이 생기거나 질병에 노출되게 되는 좋지 않게 풀이됩니다. 

땅 위에 엎드려 있는 꿈: 근심 걱정이 생겨 우울하게 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땅 위에 앉아 있는 꿈: 생활환경이나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황량한 땅 위에 서있는 꿈: 외로워 지거나 곤경에 처해지며 질병에 노출됨을 이야기합니다. 

저절로 땅속에 파묻히는 꿈: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돈을 마음대로 사용 못하게 됨을 이야기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땅을 파서 유물이나 보물을 찾는 꿈: 연구과제나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성공을 거둬 이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