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옷 사는 꿈, 신발, 가방 관련 꿈 여러가지 입니다.

유용한 정보|2020. 7. 27. 01:53
반응형

새 옷 사는 꿈: 이는 길몽으로 재물운이 올라가는 꿈이거나 대인관계가 좋아지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새 옷 입는 꿈: 이 또한 좋은 꿈으로 사업가는 사업이 잘 풀려나가 크게 성장하며 기쁜 일이 생기게 됩니다..

 

새 옷을 선물 받는 꿈: 지인들 떡분으로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이야기하며 본인의 능력일 때도 있지만 주로 주변 지인들로 인해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남에게 옷을 사주는 꿈: 이는 회사를 관두게 되거나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겨 망신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옷을 사러 갔지만 마음에 들지 않은 꿈: 작은 구설수에 오르게 되는 꿈으로 매사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우비 사는 꿈: 이는 좋은 꿈으로 큰돈이 들어오게 되는 걸 암시하는 꿈으로 재물운이 오르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타인과 옷 사러 가는 꿈: 이는 그 사람에게 마음이 끌리고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옷을 새로 맞추는 꿈: 미혼인 분이 이 꿈을 꾸셨다면 혼담이 오고 가고 직장인이라면 부서이동을 이야기합니다.  

 

작은 마트에서 쇼핑하는 꿈: 반복되는 일상의 지루함을 싫어하는 심리상태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옷을 사서 상자에 넣어두는 꿈: 걱정 근심이 생기거나 재물이 빠져나가게 되는 좋지 않음을 이야기합니다. 

 

돈이 부족해 옷을 사지 못하는 꿈: 이는 연애를 하고 싶은데 본인의 부족함으로 인해 이루어지지 않음을 뜻합니다.

외투나 겉옷을 싸는 꿈: 가정에 걱정 근심이 사라지며 행복이 찾아와 평안한 삶을 사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잠옷 사는 꿈: 배우자나 집, 직업 등이 새롭게 변화되는 걸 이야기하는 예 시몽입니다. 

양복을 새로 맞추는 꿈: 지금 다니는 직장보다 훨씬 좋은 직장으로 이직을 하게 됩니다. 

 

새 옷을 정리해 쌓아 놓는 꿈: 어떠한 일로 인해 손해를 볼 수 있는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감옥에 있는 사형수나 범죄자가 죄수복을 벗고 하얀 옷으로 갈아입은걸 본 꿈: 이는 좋지 않은 사람이 새 삶을 살아가게 되는 꿈으로 좋은 사람으로 새 출발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급 양복이나 비단을 사 오는 꿈: 명예와 권력이 생겨 큰 부를 이뤄내게 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직접 옷을 만드는 꿈: 귀인이 나타난다는 뜻이기도 하며 미혼인 경우는 혼담이 오고 가게 된다고 합니다. 

 

멋진 옷을 보고 직접 만들어 입는 꿈: 뜻 밖에 행운으로 금전운이 오르거나 승진을 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여자가 새 옷으로 갈아입는 걸 보는 꿈: 사기를 당하게 되는 꿈으로 매사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재물의 손실이 없습니다. 

 

새 신발 사는 꿈: 시험에 합격 또는 직장인은 승진을 뜻하며 사업가는 사업을 크게 확장해 성공을 하게 됩니다. 

새 신발을 신는 꿈: 지금 연인이 없는 사람은 연인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는 길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발을 짝짝이로 신은 꿈: 지금 만나고 있는 연인과 헤어지게 되고 새 연인을 만나게 됨을 뜻 합니다. 

신발을 깨끗하게 세탁하는 꿈: 새로 시작한 일에서 성공을 거두게 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신발을 빌리는 꿈: 재물운이 상승해 재물이 들어오거나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뜻합니다. 

신발을 선물하는 꿈: 주변 사람에게 결혼 또는 임신 등에 좋은 소식을 듣게 됩니다. 

 

신발을 벗고 마루에 오르는 꿈: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 직장이나 가족, 재물 또는 의지하던 사람을 잃게 되는 좋지 않은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신발 훔치는 꿈: 이는 부부나 연인 친구 등과 감정이 상하게 되는 언쟁이 벌어질 수 있으니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어린이의 새 신발 사는 꿈: 앞으로 본인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신발을 버리는 꿈: 걱정 근심이 사라지게 되어 마음이 편안해지는 걸 말합니다. 

다 떨어진 신발을 신은 꿈: 동업자 또는 사업과 관련된 사람에게 질병이 생기거나 사업이 잘 안 풀려 나감을 말합니다.

 

새 신발이 작거나 커서 안 맞는 꿈: 하고 있는 일이 나와 맞지 않아 불안함을 느끼고 있는 심리 상태를 말합니다. 

다른 사람이 내신 발을 신는 꿈: 배우자가 외도를 하게 되는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가방 사는 꿈: 귀인의 도움을 받아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해 준비를 하게 됨을 말합니다. 

가방을 찾는 꿈: 잃어버린 가방을 찾은 거라면 잃어버린 권리와 생계기반 직장 등을 다시 찾거나 협조자를 만나게 됨을 이야기하는 좋은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방 싸는 꿈: 여행을 가게 되거나 그동안 힘들게 했던 일들이 술술 잘 풀려나가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가방 받는 꿈: 누군가의 도움을 받게 되거나 사업자금을 투자받게 됨을 이야기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가방 뺏기는 꿈: 직장이나 집 또는 사업기반 등을 누군가의 방해로 인해 잃어버리게 되지 흉몽입니다. 

가방을 주는 꿈: 도움이 필요한 누군가를 돕게 되는 거로 풀이되지만 무거운 가방을 주는 꿈은 나의 일을 남에게 넘겨버리게 됨을 이야기하는 책임전가 꿈으로도 풀이됩니다. 

 

가방끈이 떨어지는 꿈: 나를 도와주던 고마운 사람에게 사고나 질병이 생기게 되는 좋지 않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 하고 있는 일에 장애물로 인해 힘들어지는 꿈이기도 하고 사업가이면 사업기반이 사라지는 꿈으로 풀이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가방 속 물건을 정리하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람들 모두와 평안함을 유지한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가방 속이 텅 비어 있는 꿈: 경제적으로 힘들어지거나 좋지 않은 대우를 받게 되는 꿈으로 만약 학생 가방에 책이 없었다면 성적이 떨어지게 되는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가방 속에 보물이 가득한 꿈: 장차 막대한 재물이나 자금이 드어오게 되는 금전운의 상승을 이야기합니다.

가방 속에 헌 지폐가 가득한 꿈: 어려움이 부딪혀 오랜 기간 힘들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