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때리는 꿈 뺨, 아들, 여자친구 상황별 꿈해몽 입니다.

유용한 정보|2020. 7. 23. 00:50
반응형

맞는 꿈과 정반대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사람 때리는 꿈입니다. 

맞는 꿈의 경우엔 뭔가로부터 괴롭힘과 고통을 의미하지만 때리는 꿈은 반대의 의미로 상대방을 제압할 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맨손으로 사람 때리는 꿈은 본인의 능력으로 누군가를 제압하고 둔기 같은 거로 때리는 꿈은 귀인의 도움으로 제압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기억을 잘 해내시고 상황별로 꿈해몽을 하시는 게 보다 정확하니 아래 글을 참고 바랍니다. 

 

 

 

싸우는 꿈, 말싸움 하는 꿈, 화내는 꿈 해몽, 소리 지르는 꿈해몽

꿈속에서 싸우는 꿈, 말싸움하는 꿈, 화내는 꿈, 소리 지르는 꿈은 본인의 잠재의식, 심리 상태를 반영해서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화내거나 소리를 질렀다면 주변 상황, 대인관계에 대해서

thro432111.tistory.com

 

로또 당첨 되는 꿈, 여러가지 알아봤습니다.

복권 특히 로또 복권은 누구나 한번 정도는 구매를 해보셨을 겁니다. 로또 복권의 당첨 확률은 815만 분의 1 확률로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매주 당첨 나는 나오고 있기에 저도 구입을 하고 있습니

thro4321.tistory.com

 

 

싫어하는 사람 때리는 꿈: 싫어했던 사람을 때리게 되면 하고 있는 일이 술술 잘 풀려나가게 됨을 뜻합니다. 

심하게 사람을 때리는 꿈: 지금 것 힘들었던 상황을 본인의 힘으로 극복하고 모두 이뤄 낸다는 좋은 꿈입니다. 

 

사람을 때려눕히는 꿈: 이는 라이벌과의 경쟁에서 승리해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은 꿈입니다. 

주먹으로 때리는 꿈: 결혼은 하지 않은 사람은 혼담이 오고 가고 사이가 좋지 않은 부부는 사이가 좋아지는 꿈입니다.

 

계획을 세워 상대방을 때리는 꿈: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에 성공을 하게 되거나 연인이 있다면 사이가 좋아집니다. 

지팡이로 다른 이를 때리는 꿈: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에 장애물이 생겨 시비가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동물을 때리는 꿈: 누군가를 비판하거나 충고를 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욕을 심하게 하며 때리는 꿈: 매운 좋은 꿈으로 어려움을 이겨내며 이로 인해 큰 성공을 이루게 되는 꿈입니다.

 

 

여자들이 서로 때리는 꿈: 이는 질병을 뜻하는 꿈으로 건강관리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악당을 때려 승리하는 꿈: 그동안 풀리지 않아 고민하던 일들이 모두 해결이 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머리 때리는 꿈: 누군가에게 잔소리할 일이 있거나 상대의 논리나 사상에 정면의 로 반박해 숨은 의도를 찾아 조치를 취하게 되고 또는 다른 이에게 말로 정신적으로 충격을 주거나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 

머리 때리는 꿈은 부위마다 조금씩 의미가 다르긴 하지만 큰 의미는 없다고 하고 꿈의 상징성만 기억하셔도 됩니다. 

내가 머리 맞는 꿈: 이는 반대의 의미로 회사를 관두게 되거나 실패를 뜻하는 내 지위 상실을 의미합니다. 

 

아들 때리는 꿈: 지금 추진 중이던 일이 잘 풀려나가 편안해지는 걸 뜻 합니다.

아들을 때리는데 후회하는 마음이 있는 꿈: 지금 진행 중인 일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추진하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때리는 걸 보는 꿈: 마음의 응어리가 풀리는 불안한 마음 걱정 근심이 모두 사라지게 되어 평안해지게 됩니다. 

 

친구를 때리는 꿈: 뜻하고 있는 일이 모두 풀려 성공을 이야기하거나 쌓아두었던 안 좋은 감정이 사라지고 친구와 사이가 돈독해지는 꿈입니다. 

꿈속의 인물이 현실에 친구와 동일하다면 우애가 깊다는 심리몽 일 때가 있으며 친구에게 화를 내지만 친구가 받아들인다는 뜻을 담고 있기도 합니다. 

이 꿈은 보통 심리 몽일 때가 많기 때문에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뺨 때리는 꿈: 이는 뺨의 대상이 누구인가에 따라 그 사람과 관계가 좋아지게 됨을 뜻합니다. 

 

여자 친구 때리는 꿈: 연인 또는 여자 친구를 때리는 꿈은 친구를 때리는 꿈과 비슷한 맥락으로 풀이가 되는데 마음속에 쌓아두었던 묵은 감정이 사라지며 여자 친구와 사이가 좋아지게 된다고 합니다. 

모르는 여자 때리는 꿈: 전혀 알지 못한 여자는 액운을 뜻하는데 액운을 멀리 물리치게 되는 꿈이며 현실의 누군가와 동일시된다면 그 사람과 관련한 일이나 비슷한 상황에서 주도권을 가져오게 됨을 뜻합니다. 

지금 하고 싶던 일이 있다면 시작을 하셔도 좋다는 메시지로 받아들이셔도 된다고 합니다.

연예인이나 유명인 때리는 꿈: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했다면 도움을 받아 일이 잘 풀려 나가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연예인, 유명인이 나를 때리는 꿈: 이는 정반대의 의미로 누군가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섭섭한 일이 생김을 뜻 합니다.

 

 

아기를 때리는 꿈: 아기는 꿈에서 좋지 않음을 상징하고 있기에 액운이 빠져나가게 됨을 이야기하며 사업상에 장애물이 사라져 일이 많아지고 소원성취 횡재를 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자녀를 때리는 꿈: 자녀의 진로나 문젯거리에 대해 대화를 통해 풀어가며 자녀와 사이가 좋아지게 됨을 뜻 합니다.

 

배우자를 때리는 꿈: 부부간에 사이가 좋아지는 꿈으로 지금까지 좋았다고 해도 더 좋아지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동생을 때리는 꿈: 동생과의 다툼에서 동생을 설득해 내뜻을 따르게 하는 꿈으로 동생이 좋지 않은 길로 들어가고 있었다면 동생을 막아 바른길로 인도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다른 사람의 목을 때리는 꿈: 잘못을 저지른 이의 죄를 묻게 되는 꿈으로 냉정하게 판단해 상대에게 처벌을 내리게 됨을 이야기하는 꿈입니다. 

내가 또 다른 나를 때리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려나가지 않게 되며 이로 인해 자신을 책망하게 됩니다. 

 

누군가의 가슴을 때리는 꿈: 마음에 들지 않은 사람과 다툼이 있을 수 있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저승사자를 때리는 꿈: 지금 것 자신을 괴롭혀 오던걸 해결하는 꿈이기도 하고 반대로는 걱정 근심으로 마음에 병이 질병으로 이어지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형제자매끼리 서로 때리는 꿈: 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와 하고 있는 모든 일에 성공을 맞보게 되는 꿈으로 금전운이 상승하기도 하며 취업준비생은 좋은 회사로 취직을 하게 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누군가를 때리려고 하는데 몸이 움직이지 않는 꿈: 어떠한 일을 열심히 해도 실패를 하게 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