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벗는 꿈 발가벗은 또는 옷 입는 꿈 해몽 입니다.

유용한 정보|2020. 7. 28. 00:37
반응형

꿈의 해몽 포인트에서 중요한 건 만족과 불만족 여부에 따라 해석이 정확해집니다. 

만족을 했다면 보통 길몽으로 풀이되고 반대의 경우라면 흉몽의 경우가 많음을 이야기하는데 옷에 관련한 꿈 또한 이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옷은 보통 노출, 신분, 공포, 유혹, 폭로 등의 뜻을 가지고 있으며 상황별로 여러 가지로 풀이가 가능해집니다. 

하지만 꿈은 재미로만 풀이를 하시고 실생활에 영향을 주면 안 좋은 것 같습니다. 

 

 

 

로또 당첨 되는 꿈, 여러가지 알아봤습니다.

복권 특히 로또 복권은 누구나 한번 정도는 구매를 해보셨을 겁니다. 로또 복권의 당첨 확률은 815만 분의 1 확률로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매주 당첨 나는 나오고 있기에 저도 구입을 하고 있습니

thro4321.tistory.com

 

옷 벗는 꿈: 옷을 벗어 몸의 일부가 노출되면 비밀 공개, 과시 등의 일의 발생을 이야기하는데 사치나 방탕함을 뜻하기도 하기에 자재를 해야 하는 의미로 받아들이시면 좋을 듯합니다. 

다른 해몽으론 이성을 유혹할 일이 생기게 됨을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이는 불안한 심리상태를 이야기하기도 하는데 나를 도와줄 사람이 없어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을 때 꾸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이 옷 벗는 꿈: 이는 벗는 사람의 비밀을 알게 되는 걸 이야기합니다. 

 

 

아내가 옷 벗는 꿈: 기뻐할 만한 소식이 들려옴을 이야기하는데 와이프가 옷을 벗어 부끄럽지 않았다면 본인의 일을 나에게 이야기하고 상의하게 됨을 뜻하고 반대로 부끄러움을 느꼈다면 비밀이 의지와 상관없이 밝혀져 구설수에 오르거나 창피를 당하게 되는 일이 발생하게 되는데 꿈에서의 감정을 잘 기억해야 정확한 해몽이 가능합니다. 

 

아내가 헌 옷을 입는 꿈: 재물운이 상승해 조만간 재물을 쌓게 되는 걸 이야기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상대방의 옷을 벗겨주는 꿈: 이는 그 사람의 업적이나 책임을 이어받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여자의 옷을 하나씩 벗기는 꿈: 계약, 증서 등을 검토해야 하는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옷을 입는 꿈: 만약 꿈에서 옷을 단정하고 깔끔하게 입었다면 지금 나에 신분이 완벽하다는 걸 이야기합니다. 

새 옷을 입는 꿈: 본인의 이름을 만 천하게 알리게 되어 유명세를 떨치게 됨을 이야기하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여자가 새 옷을 입는 꿈: 본인도 모르는 사이 누군가에게 속아 넘어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남자가 헌 옷을 입는 꿈: 이는 흉몽으로 파산 또는 가사탕진을 뜻하기에 매사에 조심 또 조심해야 합니다. 

 

옷을 벗은 채로 대소변을 봐도 부끄럽지 않은 꿈: 이는 나만이 알고 있는 비밀을 누군가에게 이야기하고 마음이 편안하게 되는 걸 이야기합니다. 

 

거울 앞에서 모든 옷을 벗는 꿈: 기다리던 사람을 만나게 되나 그 사람에게 신세한탄을 듣게 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벗어둔 옷을 찾느라 애타는 꿈: 다니고 있던 회사를 떠나게 되며 앞으로의 일을 모두 본인이 해결해야 하는 꿈입니다.

 

 

남의 옷을 입는 꿈: 본인의 힘만으로는 해내지 못하는 일을 누군가의 도움으로 해결을 해내는 꿈으로 즉 본인에게 유리한 상황이 전개되어 귀인의 도움을 받아 이익을 보게 되어 이를 통해 성공의 기반을 잡아 성공을 하며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 꿈으로 대인관계를 좋게 하면 좋게 됨을 이야기하는 꿈으로 본인의 주변을 살펴야 하는 꿈입니다. 

 

옷을 사는 꿈: 좋은 연인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기도 하며 나를 도와줄 조력자를 만나게 됨을 뜻하기도 합니다. 

또는 새로운 일에 관심을 갖게 되어 새로이 시작을 하게 될 수도 있으니 지금 내상황에 맞게 풀이를 하셔야 합니다. 

 

다른 사람이 입던 옷을 벗어 나에게 주는 꿈: 실직자라면 새로운 직장이 생기게 되거나 나를 도와줄 협조자가 생깁니다.

잠옷을 벗었는데 누군가 볼까 불안한 꿈: 주변 사람들에게 사랑 또는 인정받지 못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옷을 벗고 부끄러워하는 꿈: 지금까지 비밀이 새어나갈 까 봐 불안하거나 비밀이 새어나가 창피를 당하게 됩니다. 

옷을 벗었는데 부끄럽지 않은 꿈: 본인과 관계된 모든 일들을 사람들에게 공개하게 될 일이 발생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벗은 옷을 받아주는 꿈: 상대방이 책임져야 하는 일을 본인이 이어받게 되는 걸 예시합니다. 

푸른색 옷을 입는 꿈: 근면 성실한 사람을 만나게 되어 본인과 친해짐을 이야기합니다. 

 

자신과 똑같은 옷을 입은 사람을 보는 꿈: 이는 어떤 이로 하여금 정신적으로 제압이 되거나 그로 인해 상처를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황금색 옷을 입는 꿈: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거나 사랑받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옷을 새로 맞춰 입는 꿈: 이는 미혼인 사람은 혼담이 오가고 회사원은 부서이동을 의미합니다. 

몸에 꽉 끼는 옷을 입는 꿈: 현실에서 심한 압박감을 느끼고 있으며 이로 인해 상처를 받게 되는 걸 이야기합니다. 

 

잠옷 입는 꿈: 내 집 장만이 되는 걸 이야기하는 꿈이며 미혼이라면 결혼을 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새 옷을 입었는데 맞지 않는 꿈: 가족이나 직장에서 마찰이 생겨 서로 불만이 쌓이게 됨을 이야기하는 꿈입니다. 

 

찢어지거나 더러운 옷을 입는 꿈: 진행하고 있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되는 상황을 이야기합니다. 

 

 

속옷을 갈아입는 꿈: 이는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걸이 야기하는데 깨끗한 마음과 바른 자세를 갖게 됨을 의미합니다. 

 

속옷만 입고 도아 다니는 꿈: 이는 사람들과 관계 단절이나 사업가는 하던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됨을 의미합니다. 

화려한 새 옷을 입는 꿈: 이는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되고 사업가는 협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붉은색 새 옷을 입는 꿈: 명예 또는 신분 직위 등이 상승하게 되는 좋은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검은색 옷을 입는 꿈: 이는 좋은 않은 꿈으로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건강에 유의를 하셔야 하는 꿈입니다.

 

옷을 뒤집어 입는 꿈: 본인의 말실수나 행동으로 구설이나 언쟁 또는 다툼이 생길 수 있다고 하니 언행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계절에 맞지 않는 옷을 입는 꿈: 시작하려거나 계획 중인 일들이 난관에 부딪혀 진행이 어렵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옷소매가 찢어지는 꿈: 이는 주변에 누군가와 멀어지거나 이별을 뜻하며 혹은 상황이 어려워짐을 말합니다. 

더러운 옷을 빨아 입는 꿈: 이는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좋은 기회로 인해 새 출발을 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