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 가는 꿈 재판 받는 꿈 경찰 조사 받는 꿈 여러가지 알아봤습니다.

유용한 정보|2020. 7. 22. 00:40
반응형

이 꿈은 실제로 암시 몽인 경우가 많고 선몽으로 꾸기도 하고 정상적인 현실이면 운세의 흐름과 관계하는 꿈이 많다고 합니다. 실제 문제가 있는 상황일 때 선몽의 성격으로 이해를 하시면 될듯합니다. 

판사는 주로 상급기관의 인물을 상징하며 심사위원을 상징하거나 교사, 경찰, 의사 등을 상징하기도 하며 상황에 따라 목사, 스님 등을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학생이 재판을 받았다면 교를 상징으로 하고 불자는 재판관은 스님의 상징으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로또 당첨 되는 꿈, 여러가지 알아봤습니다.

복권 특히 로또 복권은 누구나 한번 정도는 구매를 해보셨을 겁니다. 로또 복권의 당첨 확률은 815만 분의 1 확률로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매주 당첨 나는 나오고 있기에 저도 구입을 하고 있습니

thro4321.tistory.com

 

 

재판받는 꿈: 지금 하고 있던 일이 뜻한 대로 잘 풀리게 됨을 이야기하는 의미로 그간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모두 잘 풀려 나가게 되는 걸 이야기합니다. 

이 꿈은 고통이 동반해도 목표한 바를 위해 극복하고 뜻을 이루라는 뜻으로 계속 노력을 해야 한다는 꿈입니다. 

본인이 원고라면 남보다 유리한 결과를 뜻하고 피고인이라면 흉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원고 피고의 구분이 없다면 힘들어도 노력을 기울이면 좋은 결과를 볼게 됩니다. 

단 과정이 힘들기에 인내는 필수입니다. 이 꿈은 재판 승소와 관련 없이 해몽을 하게 됩니다. 

경찰복 입는 꿈: 본인의 신분상승으로 생활의 여유가 생기는 꿈으로 업무를 잘 처리해 그 능력을 인정받아 이득을 취하게 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경찰차 타는 꿈: 기분에 따라 행 몽이 갈리는데 기분이 좋았다면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지만 억지로 탄경 우는 현실에서도 좋지 않게 되는 나쁜 뜻으로 해몽이 됩니다. 

 

재판받다 풀려나는 꿈: 현실에서 근심 걱정이 많은걸 이야기하며 근심 걱정이 사라져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재판 후 판결문을 받는 꿈: 본인 힘으로 해내지 못한 일들이 해결되는 걸 이야기하는 꿈입니다.

 

경찰서에 간첩 신고하는 꿈: 업무와 관련해 많은 사람을 만나거나 거래처가 늘어나는 꿈입니다. 

구속영장에 빨간 줄이 쳐져 있는 걸 받는 꿈: 작품 당선이나 합격을 의미하는 통지서를 받거나 반대로 사망 소식을 듣기도 하는 꿈으로 양면성이 있는 꿈입니다. 

재판받는 걸 보는 꿈: 많은 대중들 앞에서 재판받는 걸 보는 꿈이라면 중요 자리에 오르거나 많은 대중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됨을 이야기하는데 만약 재판받는 걸 보기만 했다면 책임 있는 자리 중대사 한 직위에 오르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사형선고받는 꿈: 사형은 새로운 일을 상징하는데 어떤 일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그러나 만약 환자가 사형선고받는 꿈은 실제로는 사망이 가까워졌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판결문 받는 꿈: 본인 스스로 해결하지 못하고 있는 일이 해결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경미한 판결을 받는 꿈: 잠시 아프게 되는 꿈으로 가벼운 질병에 노출되나 큰 병이 아니니 걱정은 안 하셔도 되는 꿈이기도 하고 구설수에 오르거나 오해가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법원 가는 꿈: 이는 지금 내 운이 좋지 않을 때 꾸게 되는 심리 몽이 기도 하고 일에 문제가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변호사 또는 판사에게 하소연하는 꿈: 선몽의 일종으로 창작물에 대해 남들에게 설명을 해야 하는 일이 생기거나 본인 신상에 관한 일을 상사나 윗사람과 상의할 일이 생기는 걸 의미합니다. 

경찰 조사받는 꿈: 법원 가는 꿈과 비슷하게 해몽이 되는데 지금 현실에 만족하지 못할 때 꾸는 심리 몽입니다. 

경찰 조사 중에 자신이 변명을 하고 있었다면 잘못이나 실수를 감추고 싶은 마음을 이야기합니다. 

 

경찰에게 잡히는 꿈: 경찰에게 잡히지 않고 도망치거나 싸워서 이긴다면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그러나 경찰에게 잡혀 경찰서에 가면 구설수나 소송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가볍게 풀이가 되면 남자가 경찰에 잡히는 꿈은 대인관계 또는 공공 기관의 간 섬이 있게 됨을 뜻하고 여성이 경찰에게 잡히면 심리몽으로 보기도 합니다. 

경찰에게 쫓기는 꿈: 하는 일마다 장애물이 생기고 일신상에 큰 어려움을 겪게 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가족이 경찰서 가는 꿈: 가족 중 누군가가 질병이나 사고로 인해 병원에 가게 되거나 어떤 기관으로부터 업무실적 등을 심사받게 되는 꿈입니다. 

 

경찰이 범인을 잡는 꿈: 좋지 않았던 일이 해결돼 후련해지는 걸 뜻하며 하고 있는 일이 성공적으로 추진되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되며 소망이나 목표를 이루게 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범인이 경찰서에 잡혀가는 걸 보는 꿈: 좋은 꿈으로 본인을 괴롭히는 장애물이 없어져 일이 잘 풀려 나가게 됩니다. 

경찰서에 잡혀가 울고 있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성공시키며 만족할만한 성과를 얻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경찰서에서 취조받는 꿈: 법정 문제가 생기게 되는 걸 예시하는 꿈으로 단체나 외부사람으로 인해 싸움이나 소송에 휘말리게 되거나 사고수에 의미를 담고 있는 꿈입니다. 

법원에서 조사받는 꿈: 이는 좋지 않은 꿈으로 문제가 생겨 여러 가지 장애와 난관을 겪게 됩니다. 

 

재판 승소 패소와 관계없이 주변의 일이 정리되지만 본인이 원고이면 유리한 결과를 피고면 나쁜 결과를 얻게 됩니다.

 

경찰 보는 꿈: 공공기관에서 근무하는 꿈으로 그 직종에서 일을 하게 되거나 도전을 하게 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경찰에게 신분증을 제시하는 꿈: 신분을 자랑할 만한 일이 생기는 꿈으로 공공기관이나 업무를 위해 찾아간 장소에서 본인 신분으로 인해 이득이 생기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경찰관에게 끌려가는 꿈: 좋지 않은 일이 생겨 고생하게 되는 꿈으로 사소한 오해로 인해 애정전선이나 우정에 문제가 생기는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경찰과 싸우는 꿈: 신변의 변화가 일어나는 꿈으로 이사 또는 전근과 같은 생활의 변화를 의미하는데 지금보다는 더 좋아지게 됨을 뜻하기도 합니다. 

수갑 차고 경찰서로 끌려가는 꿈: 이 꿈은 현재 진행 중이었던 일이나 진행하려는 일에 문제가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경찰에 체포되어 검찰청으로 끌려가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목적을 정확하게 달성하게 되는 꿈으로 귀인의 도움이 있거나 자신이나 가족 중 큰 영예를 얻게 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수배를 받고 도망 다니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중심이긴 하나 노력만큼 성과가 없음을 이야기합니다. 

경찰에게 구조되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되면 만족한 결과를 갖게 되는 꿈으로 좋은 꿈입니다. 

 

경찰이 사고 현장에 모이는 꿈: 천재지변이나 사람의 실수로 일에 자칫 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큰 사고가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되는 꿈입니다. 

경찰서에서 호출받는 꿈: 이는 횡재수가 있는 꿈으로 복권에 도전하셔도 좋고 취업이나 합격 같은 좋은 소식이 들려오기도 하는 좋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