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보는 꿈 별 자리 꿈상황별로 해몽 했습니다.

유용한 정보|2020. 8. 12. 01:16
반응형

꿈속에서 별 울 보게 되면 기분도 좋아지게 되는데 별이 환하면 환할수록 좋은 꿈이고 어두울수록 좋지 않습니다. 

꿈속에서 별은 재물, 명예, 권력자, 후원자, 업적, 태몽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별무리나 별자리의 상징은 단체 세력, 권력기구, 국가기관, 정당, 사업체, 재산, 여러 개의 업종 또는 명예 사회단체 등을 이야기합니다. 

 

별 보는 꿈 : 좋은 일이나 경사가 생기고 명예는 드높아지는데 이 꿈을 여러 번 꾸었다면 정말 좋다고 합니다. 

꿈속에서 별을 보면 태몽으로도 간주되며 커서 성품이 훌륭한 아이가 됨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아래에 나와 있는 상황별 해몽 법을 보시면 아기의 성품을 알 수 있습니다. 

별 꿈 해몽의 주의 사항은 상징성이 너무 많아 해몽 법이 어려울 수 있으나 본인의 직업을 기준으로 삼으면 됩니다. 

사업가라면 재물, 권력자, 후원자, 귀인의 도움을 이야기하고 직장인 이면 성과를 이뤄내 승진을 하게 됩니다. 

 

수 없이 많은 별을 보는 꿈 : 재물을 얻게 된다거나 귀인의 도움을 받아 성공을 하던지 후원자가 나타납니다. 

반짝이는 별을 보는 꿈 : 앞으로 있을 내 앞날에 운세가 확 트이게 되는데 만약 별빛이 흐릿하거나 구름에 가려 있었다면 불행이 찾아오게 되니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땅에 떨어진 별을 보는 꿈 : 이 꿈은 운세의 하락을 이야기하는데 실직을 할 수 있으며 구설수 또는 사고의 위험이 있으니 아주 좋지 않은 꿈으로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새로 생긴 큰 별로 인해 다른 별이 떨어지는 꿈: 권력을 휘두르는 사람이나 인정받는 학설이 새로 등장한 사람이나 학설에 밀려나게 됩니다. 

 

줄지어 있는 별을 보는 꿈 : 하늘에서 뭔가를 암시하고 있는 선몽인 경우가 많은데 사업가는 사업이 번창하게 되며 가정에서 새 가족이 늘어나는 경사가 생기게 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많은 별 무리에서 유난히 빛나는 별 보는 꿈 : 내가 속해 있는 조식이나 단체에서 높은 자라에 오르게 되거나 본인이 하고 있는 일에 좋은 결과로 인해 좋은 평가를 받게 됩니다. 

찬란히 빛나는 샛별을 보는 꿈 : 이는 태몽인 경우로 위대한 사람의 탄생을 알리는 대길한 태몽으로 알려졌습니다.

 

은하수를 보는 꿈 : 은하수가 하늘에서 유독 반짝이는 걸 봤다면 사업가라면 하고 있는 일에 큰 성과를 내게 되고 직장인이라면 하고 있는 업무에서 큰 성과를 내서 다른 이들에게 인정을 받게 됩니다. 

 

반짝이며 흘러가는 별을 보는 꿈 : 이는 좋지 않은 꿈으로 이별을 이야기하거나 이사 또는 이직 등에 본인이 속해 있는 환경이 바뀌게 됨을 이야기하는데 반대로 만약 짝사랑하고 있는 이가 있다면 고백만이 살길이라 합니다. 

 

은하수가 폭발하는 꿈 : 은하수가 폭발하거나 구름에 가려진 꿈은 본인이 하고 있는 일에 뜻하지 않은 장애물이 생겨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고 실패를 맛보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별이 떨어져 사라지는 꿈 : 유명한 학자나, 권력자, 유명인 등이 지키던 자리에서 물러나게 됨을 이야기 합니다. 

멈춰있던 몇개의 별이 갑자기 날아다니는 꿈 : 이는 배우자의 외도를 상징하니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별이 나비로 변해 주의를 도는 꿈 : 기존 학설등을 번역하거나 많은 작품등을 발표하게 됩니다. 

별을 삼키는 꿈 : 이는 태몽으로 아이가 장성해 작품 또는 업정 사업 등으로 성공하게 됨을 이야기 합니다. 

 

별자리 꿈 : 여러 가지의 별자리를 본 거나 한 가지의 별자리를 보는 꿈은 모두 해몽이 같습니다. 

아름답거나 반짝이는 걸 봤다면 집안에 입신양명하게 될 행운이 깃들게 됩니다. 

 

별자리 보는 꿈: 별자리 꿈의 상징성은 신분상승, 시험 합격, 관운을 이야기하는데 아주 밝고 아름다운 별자리 꿈은 귀인에 도움을 받아하고 있는 일에 성공을 맞보게 됩니다. 

 

북두칠성 보는 꿈 : 행운을 암시하기도 하고 입신양명 출세를 합니다. 

별자리 꿈이 길몽으로 풀이되는 경우는 크고 밝게 또는 아름답거나 반짝이면 그리 풀이됩니다. 

반대의 경우로 별자리가 어둡거나 반짝이지 않았다면 운세의 하락을 이야기하며 매사 잘 풀리지 않게 됩니다.  

 

별똥별 보는 꿈 : 우리는 흔하게 별똥별을 보며 소원을 빌기에 길몽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반대로 해몽이 됩니다. 

별똥별은 말 그대로 별이 죽었다는 의미로 일반적으로 재물운의 하락을 이야기합니다. 

 

별똥별이 떨어지는 꿈 : 바다로 떨어지는 별똥별을 봤다면 대박을 이야기하는 꿈이니 길하게 풀이됩니다. 

떨어지는 별똥별을 잡는 꿈 : 이는 행운이 들어오거나 횡재수를 뜻하고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별이 땅에 떨어져 쌓이는 꿈 : 내가 속해 있는 단체에서 가장 높은 자리에 올라가게 되거나 예술가 같은 작가들에게는 작품을 발표해 작품에 대해 큰 호평을 받게 됩니다. 

 

별이 태양만큼 커지는 꿈 : 작은 투자금으로 시작한 사업이 엄청나게 크게 성장하게 됨을 이야기 합니다. 

 

별 따는 꿈 : 지금 하고 있거나 하려는 프로젝트나 사업의 성공을 이야기하고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짐을 이야기합니다. 

구름 속에서 빛나는 별 보는 꿈 :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하고 있던 일이 거의 이루어지고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별이 내 품에 와서 안기는 꿈 :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이야기하고 학생은 학업에서 좋은 결과를 내게 됨을 뜻 합니다.

태몽인 경우라면 신체 건강하고 총명한 남자아이를 뜻 합니다. 

 

별무리가 사방으로 흩어지는 꿈 : 가족 간의 불화를 이야기하거나 재산 또는 건강상의 문제로 다툼이 생기게 됩니다.

별 빛이 반짝거리며 글씨를 쓰는 꿈 : 힘든 과정이 기다리지만 새로운 일을 하게 되고 노력한 만큼 결과를 보게 되어 기쁨을 동시에 느끼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내 어깨에서 별 빛이 빛나고 있는 꿈 : 지금 하고 있는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내서 승진을 하게 되며 그 조직의 리더까지 높이 올라가게 될 거라는 직장인에겐 최고의 꿈으로 풀이됩니다. 

 

끝으로 마무리하자면 별의 꿈속에서의 상징성은 다양하기에 본인의 상황에 맞게 풀이를 해야 합니다. 

별 꿈이 길몽으로 간주되는 때엔 시험을 앞둔 수험생 또는 합격을 이야기하고 사업가는 성공을 이야기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