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 잡는꿈, 그물로, 낚시로, 손으로 해몽 입니다.

유용한 정보|2020. 8. 10. 01:47
반응형

물고기 꿈해몽은 물의 색과 장소에 따라 해몽 법이 다르기에 상황별로 주의해서 하는 게 보다 정확할 수 있습니다. 

넓고 넓은 바다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은 사회생활에서 뜻하는 바를 이루게 됨을 이야기하고 웅덩이에서 낚시를 하거나 그릇에 담긴 물고기를 잡은 꿈이었다면 작은 일을 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하천이나 강 등에서 물고기를 잡았다면 한정된 기반에서 일어나는 일을 이야기합니다. 

큰 몰고기를 낚시로 잡으면 깨끗한 물인지 잘 기억해 봐야 하니 아래에 나와 있는 상황별 요약을 잘 봐주시기 바랍니다. 

 

물고기 잡는꿈 : 꿈속에서 물고기에 상징은 재물을 상징하는데 만약 깨끗한 물에서 물고기를 잡으면 소원 성취합니다. 

또한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고 이는 횡재, 물건, 식복, 인연 등이 술술 쌓이게 됨을 이야기하니 길몽입니다.

사업하는 분이 꾸셨다면 운이 트여 일이 원하는 대로 술술 잘 풀려 기쁨이 끊이지 않게 됩니다. 

만약 태몽이었다면 어질고 똑똑한 아이를 이야기하는데 깨끗한 물에서 잡는 꿈이면 재물을 지닌 아이를 상징합니다. 

하지만 고기가 죽었거나 놓치게 되었다면 아기의 건강이 좋지 않을 수도 있으니 건강관리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물고기 잡는 꿈은 주로 선몽이 많다고 합니다. 

 

낚시하는 꿈 : 꿈속에서 낚시는 지혜나 계교를 상징하며 이를 계체로 재물이 들어오거나 일거리를 얻게 됩니다. 

긴 낚싯줄로 낚시하는 꿈은 소원을 이루는 시간이 길겠지만 힘들던 현실에 좋은 결실을 맺게 됩니다. 

 

낚시로 큰 물고기 잡는꿈 : 이는 아주 좋은 꿈으로 좋은 일에 좋은 일이 더해져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걱정하고 힘들게 하던 문제는 말끔하게 사라지고 사업의 번창함을 맛보게 됩니다. 

물고기가 크면 클수록 재물의 크기를 이야기하고 재운을 상징하는 대박 길몽으로 보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낚시를 해서 물고기를 잡았는데 물고기가 두 동강이 나있었다면 상황이 좋아지지 않음을 이야기합니다. 

 

손으로 물고기 잡는꿈 : 도구나 아무런 수단 없이 맨손으로 물고기를 잡았으니 고생은 하겠으나 결국 성공을 하게 됩니다.

미끌미끌한 장어나 미꾸라지 등에 생선을 잡았다면 아무리 힘든 일도 모두 이루게 됩니다. 

대체적으로 로또 당 당첨된 분들에게서 이런 꿈이 많다고 합니다. 

 

그물로 물고기 잡는 꿈 : 이는 낚시하는 꿈과 해몽이 동일시되는데 재물운과 횡재운이 찾아오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뜻하지 않던 일에서 큰 재물을 얻게 되어 경제적으로 풍족한 삶을 누리게 됩니다. 

그물로 잡은 물고기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재물의 양이 많아진다고 합니다. 

 

물고기한테 물리는 꿈 : 지금 처해 있는 답답하고 막힌 현실을 이야기하는데 선몽이라 해도 일이 풀리지 않습니다.  

갑판으로 물고기가 뛰어 오른 꿈 : 재물과 금전이 스스로 튀어 올라 나에게 왔으니 당연히 횡재운을 이야기합니다. 

만약 이가 태몽이었다면 큰 기업을 운영하게 될 똑똑한 아이를 이야기합니다. 

 

물고기가 죽은 꿈 : 꿈속에서 물고기는 재물을 상징하고 있기에 물고기가 죽은 건 흉몽이라고 봅니다. 

손해가 따르거나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장해물이 생겨 차질을 빚게 됨은 불가피하는데 사고나 질병, 손해, 손실에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물고기를 죽이는 꿈 : 이 꿈은 그 사람의 운세에 따라 방법이 다른데 반 흉반 길이라고 해몽이 까다롭습니다. 

재물 또는 권리 획득을 이야기할 때도 다 되어 가던 일을 바로 앞에서 놓치게 됨을 이야기하고 태몽이었다면 태아의 상태가 좋지 않기에 건강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잡은 물고기를 놓아주는 꿈 : 꿈속에서 물고기의 상징은 재물을 이야기하기에 들어온 재물이 빠져나감을 말합니다.

투자의 경우도 포함되기에 상황별로 해몽 방법이 달라집니다. 

임신중이었다면 태아와 연이 없는 걸 이야기하고 본인 소유의 어항 또는 내 소유의 연못에 물고기를 놓아주는 꿈은 

사업, 직장 등 새로운 환경에서 일하게 되는데 가끔은 높은 자리에 오르게도 됩니다. 

물고기 사는 꿈 : 일한 일에 대한 대가를 받게 되거나 은행에서 대출을 받게 됩니다. 

말린 물고기를 얻는 꿈 : 많이 얻으면 많이 얻을수록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물고기 배를 가르고 내장을 꺼내는 꿈 : 어떤 일에 대한 내용물 또는 주요 부분 등을 분리하거나 정리하는 일을 감독하게 되는 임무를 맡게 되는 꿈을 이야기합니다. 

물고기 떼를 보고도 잡지 않고 보기만 하는 꿈 : 많은 양의 금전 또는 재물, 비싼 제품을 관리하거나 취급은 하지 게 되지만 정작 본인은 그로 인해 경제적 이익을 볼 수 없는 걸 이야기합니다. 

 

많은 물고기 떼를 보고 잡는 시도는 했으나 많이 잡진 못한 꿈 : 번화가 등처럼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식당이나 뭔가의 개인사업을 했지만 예상보다 많은 매출이 오르지 않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물고기를 잡는데 다른 배, 또는 다른 사람이 나타나 같이 잡는 꿈 : 사업이나 장사 등으로 수익을 누리고 있던 상황에서 경쟁자, 경쟁업체가 나타나 힘들어질 수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말라가는 저수지나 강물에서 물고기 잡는 꿈 : 부정한 방법을 통해 재물을 모을 수 있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