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 하는 꿈 샤워 세수 손 씻는 꿈 해몽

유용한 정보|2020. 8. 13. 01:10
반응형

목욕이나 샤워하는 꿈의 상징성은 거의 비슷한데 이는 합격이나 취업, 이직이나 걱정 근심이 사라지고 질병에 시달리고 있다면 좋게 풀이가 되는데 그래도 상황별로 조금은 다른 해몽이 있으니 자세히 봐주시기 바랍니다. 

 

목욕탕에서 목욕하는 꿈 : 풀리지 않아 고민하던 문제들을 잘 풀어내 걱정 근심이 사라지게 됩니다. 

소원하고 있던 일이 있다면 이루게 된다는 뜻도 포함되니 길몽으로 많이 풀이됩니다. 

목욕탕 가는 꿈 : 오랜기간 고민해 오던 일들이 말끔히 사라지게 되어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부부가 함께 목욕하는 꿈 : 모든걸 이루어내게 되는 꿈으로 재물이 쌓이고 명예가 늘어납니다. 

함께 목욕하는 꿈: 이 또한 좋은 꿈으로 그동안 해오던 일이나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순리대로 모두 잘 풀리겠습니다. 

사람들 앞에서 목욕하는 꿈 : 뜻하던 일이 잘 풀리기는 하지만 부담감이 생기게 됩니다. 

 

뜨거운 물로 목욕하는 꿈 : 뜻하지 않은곳에서의 귀인의 도움을 받아 장애물을 극복하고 뜻하는 바를 이루게 됩니다. 

나를 목욕 시켜주는 꿈 : 운세의 상승을 이야기 하며 하고 있는 일에 좋은 결과를 이야기합니다. 

등을 밀어주었다면 협조자나 귀인 또는 조력자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옷을 입은채 탕 안에서 목욕하는 꿈 :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거나 질병을 이겨내지 못함을 이야기 합니다. 

온몸을 씻고 닦으며 목욕 하는 꿈 : 걱정 근심의 원인이였던 재난과 우환등이 사라지고 질병을 이겨내게 됩니다.  

 

때를 밀며 목욕하는 꿈 : 편안하게 휴식과 안정을 취하는것으로 몸과 마음이 안정되게 됩니다. 

약수물을 먹고 목욕하는 꿈 : 삶에 찌들여 있는 겉과 속을 씻고 청결한 마음을 갖게 됨을 이야기 하는데 이는 본인의 어두운 과거를 청산하고 재물과 금전 소원성취 등을 하게 됩니다. 

 

 

맑은 물에서 목욕하는 꿈 : 하고 일는 일이 술술 잘 풀려나가니 걱정 근심이 사라지고 운세의 흐름이 좋아집니다. 

흙탕물에서 목욕하는 꿈 : 이는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되는데 본인 또는 가족 중에 누군가 아프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핏물로 목욕하는 꿈 : 이 꿈은 보통 자주 꾸는 꿈은 아니지만 대박 좋은걸 암시하는데 수험생은 시험성적이 오르거나 합격을 하게 되고 직장인은 취업에 성공하거나 좋은 곳으로의 이직을 이야기하고 취업 준비생은 취업에 성공하고 사업가는 사업이 잘 풀려서 금전 등 재수가 대길하게 됩니다. 

 

목욕하는 걸 보는 꿈 : 이는 내가 아닌 주변인물을 대신해 꾸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실제로 현실에서 해당하는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되는 경우가 많으니 주의를 주는 게 좋다고 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우리 집에서 목욕하는 꿈 : 이는 질병에 노출되어 있다면 호전되거나 완쾌를 하게 되고 만약 형편이 좋지 않은 경우는 형편이 조금씩 좋아지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연못에서 목욕하는 꿈 : 연못의 물은 지저분한 편이기에 뜬소문과 구설수에 휘말려 어려움을 겪게 될수 있습니다.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상대방으로 부터 오해를 사게될수 있으을 이야기 합니다. 

 

폭포아래서 선녀가 목욕하는 꿈 : 동화속에서의 장면으로 이꿈을 꾸게 된다면 아름다운 여성을 만나거나 좋은 배우자를 소개받게되는 꿈이기도 하고 횡재수를 뜻해 로또 당첨을 노리셔도 좋다고 합니다. 

 

폭포 아래서 목욕하는 꿈 : 마음을 깨끗이 하고 생활하고자 하면 하는 일이나 계획중인 일이 잘풀리 될수 있습니다.  

 

이웃이 샤워하는걸 보는 꿈 : 이는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됨을 이야기 합니다.

샤워하는 꿈 : 누군가의 도움 또는 귀인의 도움을 받아 일이 잘 풀리게 되는데 목욕하는 꿈과 해몽이 비슷 하니 위에 나와 있는 목욕하는 꿈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수도 물로 샤워하는 꿈 : 새로이 시작하는 일마다 잘 풀려 이익이 생기니 재산이 늘어남을 이야기하는데 만약 물이 한 방울씩 똑똑 나오는 물로 샤워를 했다면 앞으로 일이 힘들기는 하겠지만 이를 극복해 결국 이뤄 내게 됩니다. 

 

꿈속에서 물의 상징이 재물이다 보니 물이 많이 나오면 많이 나올수록 길몽으로 간주 됩니다. 

샤워하면서 상쾌하함을 느끼면 본인의 능력으로 인해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됨을 말합니다. 

 

아는 이성과 샤워 하는 꿈 : 아는 사람이 였다면 그 이성을 좋아하거나 이성의 감정이 꿈에 나온 거로 간주합니다. 

따뜻한 물로 샤워 하는 꿈 : 뜻하는 바를 이루게 됨을 말하는데 아주 좋은 꿈은 아니지만 좋은 꿈으로 이야기됩니다.

학생이라면 성적이 오르거나 원하는 곳에 합격을 하게 되고 취업준비생은 취업에 성공을 하게 되고 사업가라면 사업이 잘 풀려 재물이 쌓이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이성(애인)이 없는 사람이 샤워하려고 옷을 벗는 꿈 : 이제 곧 애인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람들 앞에서 샤워하는 꿈 : 뜻하는 바를 이루기는 하지만 다소 부담을 느끼게 되며 목욕하는 꿈과 비슷한 해몽입니다.

 

세수하는 꿈: 대인관계가 좋아지게 되며 애정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새로운 시작이나 기분 전환을 하게 될 일이 생기는데 뜻하는 바가 있었다면 이루어지게 됩니다. 

 

씻는 꿈 : 손을 씻었다면 사업 수단을 정비해 아랫사람의 일을 살피게 됩니다. 

손과 얼굴을 함께 씻었다면 본인과 아랫사람의 일이 해결되며 속한 조직에서 자신의 위치를 재평가받게 됩니다. 

목욕을 끝내고 거실에 발거벗고 서있는 꿈 : 주변 인물들과의 구설수 오해등으로 재물의 손실을 입게 되거나 부정 비밀의 노출로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갓난 아기를 목욕 시키는 꿈 : 본인보다 출중한 사람의 도움으로 일이나 작품등에 단점을 보완하게 됩니다. 

끝으로 말하자면 목욕, 샤워 꿈은 씻고 난 뒤에 개운했다면 길몽으로 여겨지며 불쾌했다면 좋지 않음을 이야기합니다. 

꿈속에서의 상징은 합격, 취업성공, 이직, 사업, 금전 병세 호전 등을 이야기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