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 꿈, 화장실 꿈, 변기 막히는 꿈 해몽 입니다.

유용한 정보|2020. 8. 7. 01:00
반응형

전날 꿈에 화장실이나 변기가 막혔다면 바로 복권에 도전을 해도 좋지 않나 싶습니다. 

꿈에선 대부분 똥과 관련되면 길몽으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다 보니 재물운 또는 횡재운과 관련해 꿈해몽을 하실 겁니다.

그러나 화장실 변기가 막히는 꿈을 꾸신 경우에 아무 일 없이 지난 적 많으실 겁니다. 

이유는 변기가 막히는 꿈의 정확한 의미를 풀이 못하고 금전적으로만 연결 지으셨기 때문일 겁니다. 

변기 막히는 꿈은 자체가 금전만 이야기하는 경우는 생각보다 적기 때문인데 이는 신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예를 들면 학생들이 변기 막히는 꿈을 꾸면 학업성적이 오르게 되고 수험생은 합격을 암시하는 선몽으로 풀이됩니다. 

친구들과 관계가 좋지 않은 상태였다면 관계가 좋아지게 됨을 뜻하고 직장인은 승진이나 좋은 부서로의 이동이다 좋은 조건으로 이직 등에 성과가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상황에 따라선 밀린 월급이나 빌려준 돈을 받기도 하니 아래 나와있는 상황을 정확하게 보시고 해몽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게 변기가 막힌 꿈은 똥의 색깔에 따라 해몽이 달리 되는데 황금색이나 누런색이었으면 위에 상황에 맞게 꿈풀이가 되고 검은색이라면 현실의 답답한 상황을 이야기합니다.

검은색 똥의 경우 금전에 대한 욕구나 이루고 싶은 일들에 대해 막힘으로 답답할 때 꾸는 현실을 반영한 꿈입니다. 

 

 

화장실 꿈, 더러운 화장실 꿈해몽, 더러운, 깨끗한, 재래식 화장실 꿈해몽 , 화장실에 빠지는 꿈,

꿈속에서의 화장실은 똥꿈과 마찬가지로 재물운, 금전운의 상승을 이야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현실에서 뭔가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아 꿈속에서 해소하고 싶어서 꾸기도 합

thro432111.tistory.com

 

로또 당첨 되는 꿈, 여러가지 알아봤습니다.

복권 특히 로또 복권은 누구나 한번 정도는 구매를 해보셨을 겁니다. 로또 복권의 당첨 확률은 815만 분의 1 확률로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매주 당첨 나는 나오고 있기에 저도 구입을 하고 있습니

thro4321.tistory.com

 

 

오줌 싸는 꿈, 소변 보는 꿈, 오줌싸는 것을 본 꿈 관련 해몽 입니다.

꿈속에서 똥을 보면 금전운의 상승 또는 횡재수를 이야기하는데 오줌 꿈은 어떤 일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욕구적 상징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고 재물을 뜻하기보단 주로 심리적인 것을 표현하는

thro432111.tistory.com

 

화장실 변기 막히는 꿈: 꿈에서 똥이 나온 꿈은 상황별 해몽 이 비슷비슷 해 굳이 해몽을 해야 할 이유가 없는 제수 꿈으로 변기에 똥이 가득 차고 넘쳐 옷에 묻거나 하는 등에 꿈은 모두 같은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아무리 변기 물을 내려도 안 내려가가 너 물을 내리고 내려도 계속해서 변기가 막혀있는 꿈, 변기를 뚫었음에도 다시 막혀 있는 꿈 등 모두 취업준비생은 좋은 회사로 취직을 수험생은 합격의 기쁨을 누리게 되며 금전운, 횡재운, 소원성취 등으로 풀이가 필요 없을 만큼 여러 가지 면에서 좋은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업을 하는 이에겐 재물 관련으로 꿈해몽을 해야 맞는데 이는 계약, 손님의 늘어남, 사업 확장을 이야기하며 경영이 어려운 상태에 놓여있었다면 횡재나 뜻하지 않던 곳에서 자금이 들어오거나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계약을 기다리고 있었다면 계약을 하게 되며 매매를 기다리고 있었다면 매매가 이루어지기도 합니다. 

 

 

변기 뚫는 꿈: 오물이 가득한 변기를 뚫는 꿈은 그동안 장애물로 인해 힘들어했던 일이 잘 풀려 나가게 됨을 말합니다. 

단 똥으로 막힌 변기를 뚫는 꿈은 반대로 해몽이 되니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취업이나 합격 재물, 금전 소원성취를 변기 속으로 내려보내기 때문에 좋을 수가 없습니다. 

실물수가 생기거나 금전을 포함한 기다리던 일이 있다면 조금 더 기다려야 하고 일을 상징하는 상황이면 심사숙고해서 일을 잠시 미루거나 재검토해야 함을 말합니다. 

 

변기에 똥 싸는 꿈: 변기에 대변을 시원하게 봤거나 변기에 쌓인 변을 한참을 보고 있는 꿈은 소원성취 나 걱정 근심이 사라지게 되고 성과를 음미하게 됨을 이야기하고 마음속에 평안이 찾아오는 걸 이야기합니다. 

다른 사람이 똥 싸는 꿈: 그로 인해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이야기하고 귀인을 만나거나 협조자나 조력자, 또는 동료나 지인으로 인해 기분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화장실 찾아다니는 꿈: 화장실을 찾고 있는 꿈은 본인이 하고 자 하는 일을 하기 위해 기관이나 단체에 도움을 받습니다.

화장실 못 찾는 꿈: 화장실을 아무리 찾아도 찾지 못하는 꿈은 하고 있는 일에 성공을 보지 못하게 되는 걸 이야기하고 본인의 큰 목표에 비해 작은 일에 속하게 됨을 말합니다. 

 

대변을 몸에 바르는 꿈: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되는 꿈으로 귀인이 나와 연인이 될 수 있거나 금전적인 도움이 되는 사람을 만나게 되는 꿈으로 나보다는 누군가의 도움으로 금전을 얻게 됨을 말합니다. 

똥 사는 데 똥이 몸에 묻는 꿈: 대운이 들어오는 건 아니고 소소한 행운이 들어오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대변이 넘치는 변기 꿈: 사업이 크게 성공하게 되어 큰 재산을 얻게 되는 좋은 꿈으로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화장실 청소하는 꿈: 이는 걱정 근심이 사라진다는 꿈으로 재물이 빠져나감을 막게 됨을 말합니다. 

 

 

화장실이 오픈되어 있어 볼일을 보지 못하는 꿈: 평소 계획하던 일이나 이성교제 등에 문제가 생김으로 이루지 못하게 됨을 말하는 꿈으로 계획하던 일은 잠시 미루거나 심사숙고해야 함을 말합니다. 

변기에 변이 묻어 있어 안지 못하는 꿈: 이는 무언가를 이루고자 노력하지만 장애물로 인해 이뤄내지 못합니다. 

 

똥 냄새를 맡는 꿈: 하고 있는 일이나 하고 자하는 일이 성사되어 널리 소문이 남을 말합니다. 

솥 밑에 대변을 보는 꿈: 구설수에 오르게 되거나 오해가 생겨 불쾌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하는 꿈입니다. 

 

누런 똥 밟는 꿈: 신춘 문예당 선등 큰 행운이 들어오는 좋은 꿈이기도 하고 빌려줬다 받지 못해 전전긍긍하던 돈을 받게 되거나 포상금 등을 받게 되는 금전 관련 꿈입니다. 

인분이나 소변 통에 빠지는 꿈: 이는 꿈속의 상황을 잘 기억하셔야 하는 게 만약 악취를 느끼지 않았다면 큰 횡재수가 들어오게 되고 냄새로 불쾌한 감정을 느꼈다면 반대로 해석하는 게 맞습니다. 

 

누런 똥을 어린이가 만지는 꿈: 재물운이 상승해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색이 탁하고 묽거나 작은 양의 똥 만지는 꿈: 이는 어떠한 일로 불쾌한 감정을 느끼게 되거나 매사 불만 가득 해 집니다.

 

화장실에서 소변보는 꿈: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나 소원하던 것들이 기관이나 사업체 등에서 이루어지게 됩니다. 

소변에 옷이 젖어 버린 꿈: 계약을 해야 하는 일이 있거나 본인 또는 남의 글로 인해 창피한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개천에서 소변보는 꿈: 업가는 재물을 얻게 되고 예술가는 작품을 내놓아 인정을 받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대소변으로 더러워진 옷을 빨래하는 꿈: 누군가에 사업에 투자를 하게 되는 꿈인데 결과는 좋지 않게 됨을 말합니다. 

 

 

방안이 똥물로 가득한 꿈: 길몽으로 좋은 의미이고 운의 상승, 횡재수와 식복이 한 번에 오르게 됨을 뜻합니다. 

변기 주변에 똥이 묻어 있는 꿈: 사업가는 사업운이 상승하고 재물운이 상승해 재물을 얻게 되는데 변기에 묻어 있는 똥에 양만큼 좋다고 합니다. 

 

몸이 변기에 빠지는 꿈: 이때 기분이 나쁘거나 악취를 느꼈다면 구설수에 오르거나 오해 수로 싸움이 나게 되는 흉몽이고 더럽다는 생각이 들지 않거나 악취가 나지 않았다면 횡재수와 재물운이 올라가는 걸 말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화장실에 들어오는 꿈: 이는 좋아하는 사람이었다면 재물이 들어와 싸이게 되는데 좋아하지 않고 싫어하는 사람이 들어왔다면 반대의 경우로 상대방에게 불만이 쌓여 꿈에 나온 거라고 합니다. 

 

똥차가 우리 집 똥을 퍼가는 꿈: 재물에 손실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지출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요강에 대소변 보는 꿈: 내가 직접 대소변을 봤다면 사업에 투자해 좋은 결과를 가져와 재물이 싸이게 됨을 말합니다.

 

대변을 보는데 시원하지 않고 답답한 경우 꿈: 지금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나 하고 있는 일이 장애로 인해 힘들어집니다.

화장실에서 누군가 보고 있어 볼일을 보지 못하는 꿈: 누군가의 방해로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됩니다. 

 

화장실에 숨게 되는 꿈: 이는 좋지 않은 일에 연루되거나 좋지 않은 일로 부끄러움이 발생하게 되는 좋지 않은 일은 하지 말아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화장실 수리하는 꿈: 집안 살림이 안정화되면서 재물이 들어와 쌓이는 꿈으로 좋은 일 가득한 상황이 됩니다. 

화장실에서 아이 낳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려 재물이 늘어나고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되는 만사형통입니다. 

아기의 변을 만지는 꿈: 두 가지로 해몽이 갈리는데 만약 더럽거나 악취를 느끼면 손해를 보게 되고 반대로 아무렇지 않거나 악취가 나지 않았다면 금전적인 이익이 생기게 됨을 말합니다. 

 

개똥이 손에 묻는 꿈: 뜻하지 않는 불쾌한 일이 생기거나 주변 사람들과 트러블이 생기게 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길에서 똥 밟는 꿈: 예상하지 못했던 곳에서 금전이 들어오는 꿈으로 공돈을 이야기하거나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려 성과를 잘 내게 되어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됩니다. 

 

변기가 무엇으로 막혀있는지에 따라 해몽이 갈리는데 황금색 똥이나 누런 똥은 길몽의 성격을 가지고 있고 오물 들으러 변기가 막혀 있는 꿈은 실제로 장애물로 인해 일이 막히게 됨을 암시하는 거로 풀이됩니다. 

별일이 없는 상황에서 이물질로 변기가 막혀 있는 꿈은 당분간은 조심해야 하는 거로 받아들이시면 되고 반대로 오물이 들어있는 변기를 뚫는 꿈은 막혀 있던 일이 잘 풀려 나가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