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죽이는 꿈 칼로 총으로 상황별 정리 입니다.

유용한 정보|2020. 7. 30. 01:58
반응형

내가 누군가를 죽였다면 이는 현실에선 생각하기 싫은 일이지만 꿈에서였다면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상황별로 해몽은 다르겠지만 거의가 다 좋은 꿈으로 해몽이 되는 걸 보면 길하긴 길한 꿈으로 받아들이면 될 듯합니다.

사람 죽이는 꿈의 상징은 힘든 일이나 사건을 해결하며 소원성취를 하게 됨을 이야기하는데 만약 사람을 죽이고 본인이 더 힘들어하는 꿈은 일을 성공하더라도 뒤처리가 어렵거나 심적으로 불안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저는 취미로 꿈해몽을 하긴 하나 꿈을 믿지도 안 믿지도 않는 게 아침에 일어나서 전날의 꿈을 해몽하면서 시작하는데 그날 꿈이 좋았다면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고 좋지 않았다면 그날 하루는 그냥 조심조심 보내게 되면 그만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그냥 재미로만 보시고 실생활에 반영 안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사람 죽이는 꿈: 만약 죽은 사람이 적이었다면 해결하기 벅찬 일을 무난하게 잘 해결해 소원 성취하게 됩니다.

살인하는 꿈: 꿈속의 사람이 현실과 동일시되어도 이는 실제와는 전혀 무관하니 신경안 쓰셔도 됩니다. 

살인 꿈은 소원성취를 이야기하며 가족이나 친구 연인을 살 했다면 본인의 능력으로 하던 일을 잘 이뤄냄을 말합니다.

 

칼로 사람 죽이는 꿈: 사람 죽이는 꿈과 동일시하게 풀이가 되며 칼은 수단을 이야기하며 나를 도와주는 협력자를 만나 하고 있는 일에 성공을 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총으로 사람 죽이는 꿈: 라이벌에게 승리해 자신의 전문분야에서 큰 성과를 내게 되어 성공을 맛보게 되며 원하는 일이 있다면 이일을 이루게 됨을 말하기도 합니다. 

모르는 사람 죽이는 꿈: 아무런 힘든 일 없이 내가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된다는 평안한 꿈으로 풀이됩니다. 

가족을 죽이는 꿈: 이는 살인하는 꿈과 동일시되는데 하는 일마다 만족할 만한 결과가 있으며 이로 인해 원하는 걸 얻게 되며 또는 집안에 재물이 쌓이거나 새 가족 또는 임신을 이야기합니다. 

 

사람을 죽이는 걸 보는 꿈: 이는 좋은 꿈이기는 하나 나에게 좋은 일이 아닌 내 가족 누군가에게 좋은 일이 생깁니다. 

사람 두 명을 죽이는 꿈: 두 가지 일을 빠른 시간에 이뤄내는데 두 사람이 함께 있었다면 두 가지를 한 번에 이뤄내고 두 사람이 떨어져 있었다면 순차적으로 한 가지씩 이뤄내는 걸 말합니다. 

 

적은 다 죽이고서 단 한 명만 죽이지 못한 꿈: 이는 하고 있는 일이 제자리에 머물러 있게 됨을 이야기 하지만 이러한 정체기는 조만간에 사라지게 되어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사형수를 죽이는 꿈: 이는 현실에서 최후의 선택을 하는 것을 이야기하며 사업의 성공을 이야기합니다. 

 

교통사고로 사람을 죽이는 꿈: 피를 많이 봤다면 공적인 일의 성취를 말하고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데 이는 선몽일 때도 있으니 매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조심을 경고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내가 살인당하는 꿈: 내가 간절히 바라던 일이 이뤄짐을 이야기하며 성공의 의미를 담기도 합니다. 

무병장수를 뜻하기도 하며 살아가는 내내 평안하게 사는 걸 뜻합니다. 

 

나를 죽이려는 사람을 죽이는 꿈: 힘들게 여겨지던 일을 해결하는 꿈으로 앞으로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죽인 꿈: 내가 하고 하던 일에 최선을 다해 성공을 하게 되며 이로 인해 큰 이익을 얻게 됩니다. 

 

누군가를 죽이고 도망치는 꿈: 이는 성공을 하긴 하지만 성공을 만족하지 못해 좌절하고 애를 태우게 됨을 말합니다.

높은 지위의 사람을 죽이는 꿈: 이는 내가 사회에 기여를 하게 됨을 이야기하며 이로 인해 명예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사람을 죽였는데 되살아 나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지만 실패로 끝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강도에게 살해당하는 꿈: 전체적인 운이 상승해 이권과 재물이 쌓이고 어려움이나 장애 근심과 우환이 사라지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범인을 살해하는 꿈: 벅차게 생각하던 일을 잘해 결하고 진행하고 있는 일을 성취하게 됩니다. 

 

이웃사람에게 살해당하는 꿈: 사업가는 사업의 번창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되며 수험생은 합격을 뜻합니다. 

연예인이 죽는 꿈: 사로고 죽었다면 곤란한 일이 생기고 연예인의 부모님의 죽었다면 마음의 성장을 의미합니다. 

무고한 사람을 죽이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해결되어 소원성취를 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사람을 죽이고 정당방위를 주장하는 꿈: 내가 이룬 업적에 대해 인정을 받지 못해 마음 상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칼로 자살하는 꿈: 작은 노력으로 큰 이익을 보게 되는 좋은 꿈으로 전체적인 운의 상승을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사람을 죽이고 시체를 묻는 꿈: 자신의 능력을 뽐내며 혼자의 힘으로 일을 잘 해결해 나가게 되는 걸 말합니다. 

 

살인을 목격하는 꿈: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해결돼 다른 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뱀이 사람을 죽이는 꿈: 집의 가장이나 기업의 수장의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나에게 해를 가하려는 사람을 칼로 죽이는 꿈: 본인 앞에 놓인 장애물을 이겨내 큰 소망을 이루게 되는 길한 꿈입니다.

 

총한방으로 두 사람을 죽이는 꿈: 한 가지 방법으로 두 가지 일에 성과를 내게 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탱크 위에서 총으로 사람을 죽이는 꿈: 세력을 통해 마음껏 본인의 능력을 발휘하게 되는 걸 이야기합니다. 

총으로 많은 사람을 죽이는 꿈: 기관이나 단체를 통해 소원하던 바를 이루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사람의 배를 갈라 죽이는 꿈: 추진하던 일이 성공하고 숨겨두었던 비밀을 공개하게 됩니다. 

가까운 지인을 무자비하게 죽이는 꿈: 일이나 사건에 관여하게 되고 이를 시원하게 해결하게 되는 길한 꿈입니다. 

탱크 속의 사람을 죽이는 꿈: 세력을 등에 얻고 자신의 능력을 뽐내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다른 사람의 목을 때려죽이는 꿈: 손대는 일마다 잘 풀려 성과를 내고 이름을 날리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