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에 껌 떼는법 알아봤습니다.

유용한 정보|2020. 2. 19. 16:59
반응형

머리에 껌 붙으면 황당합니다. 이럴 때 어렵지 않게 껌 떼는 법이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살다 보면 누구나 머리에 껌 붙는 경험이 한두 번씩은 있을 겁니다. 

제가 어릴 때는 뭣도 몰라서 머리카락을 가위로 쌀 뚝 잘랐던 안타까운 기억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럴 때 뭔가를 하려고 손으로 만지지 말고 그대로 둔상태에서 여러 가지 방법을 본 뒤에 

지금 옆에 있는 무언가를 이용해서 쉽게 제거를 할 수 있다고 하니 아름다운 머릿결 그대로 남겨두기면 

됩니다. 

 

무스를 이용해서 뗄 수 있습니다. 

멋진 머리스타일을 위해 사용하는 무스를 이용해 간단하게 제거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껌이 번지 머리카락에 무스를 묻혀 주신 뒤 빗질로 결대로 빗어주시면 간단하게 껌이 떨어져 나가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단점이라고 하면 요즘 무스 사용을 하시는 분이 많지 않아서 옆에 없을 수 있는 확률이 높다는 겁니다. 

마요네즈 어디서나 쉽게 볼 수 있는 마 요즈 또한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기름이라는 성분이 많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무스와 마찬 가지로 마요네즈를 껌이 붙어있는 머리카락에 골고루 묻혀 주신 뒤에 빗질을 살살해주시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마요네즈의 성분인 오일을 생각해보면 응용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식용유, 버터 또한 효과가 같다고 하나 아무래도 마요네즈를 바르는 게 흐르지 않고 녹이지 않아도 되니 마요네즈가 조금 더 좋은 것 같습니다. 

 

클렌징크림을 껌이 번진 머리카락에 발라주신 뒤 빗질을 살살해주셔도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얼음을 이용하는 방법도 유용하다고 하는데 내가 만약 집안이 아닌 다른 곳에 있어서 위에 설명한 것들이 없을 때는 

편의점에 가셔서 얼음을 구입하신 뒤 얼음을 비닐에 넣고 없으면 그냥 하셔도 무방합니다. 

얼음을 껌이 붙어 있는 머리 까락에 문지르면 말랑하던 껌이 딱딱하게 굳어지는데 이때 살살 빗어주면 되는데 

이 방법은 임시방편으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일단은 껌을 떼어낸 뒤에 그다음에 위에 나열했던 뭔가를 찾으셔서 

남아있는 껌을 제거하시면 됩니다. 

신문지와 고데기- 신문지로 껌이 붙어있는 자리를 감싼 뒤에 고데기로 살살 문지르면 신문지로 껌이 달라붙어 쉽게 제거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껌이 옷에 붙어 버리면 어떻게 떼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리미를 이용해 쉽게 제거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껌이 붙어버린 옷 위에 신문지를 올린 뒤에 가장 약한 온도로 설정을 해준 뒤 신문지 위로 살살 문질러주시면 옷에 붙어있던 껌이 말랑해지면서 신문지에 달라붙는다고 합니다. 

여러 글들을 보고 종합해서 올리는 글인데 가장 많이 공통적으로 나오는 이야기가 마요네즈입니다. 

그만큼 효과를 쉽게 볼 수 있다고 하니 마요네즈 먹는데만 사용하지 마시고 헤어에 양보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