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 나오는 꿈 죽이는 꿈 상황별 해몽 입니다.

유용한 정보|2020. 8. 11. 01:33
반응형

뱀 나오는 꿈은 주로 선몽이 많기에 선몽이 중요하고 잘못 해몽하면 낭패를 보기 쉬운데 뱀의 상징보다는 색깔이 해몽에 우선이기 때문입니다. 

뱀의 색과 처해 있는 상황 학생이나, 직장인, 사업 등에 따라 풀이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예를 들자면 뱀이 나오는 꿈을 학생이 꾸게 되었다면 재물을 이야기하지 않으며 친구관계 또는 성적, 합격 여부를 암시합니다. 

흰 뱀이나 큰 뱀은 길몽에 속하고 검은 뱀은 액운 또는 손실 등을 상징합니다. 

그럼 아래에 나오는 상황별 꿈을 보시고 틀리지 않는 해몽을 하기실 바랍니다. 

 

큰 뱀 나오는 꿈 : 이는 주로 태몽이 많으며 선몽의 성격이 강한 꿈으로 풀이됩니다. 

만약 꿈속에서 큰 뱀이 집에 들어오게 되면 태몽이 확실하다고 하고 아이는 재물운이 높으며 지도자의 성격을 말합니다.

큰 뱀과 함께 있는 꿈 : 국가나 기업을 지배하게 될 명성이 드높은 아이를 이야기하고 일반적으로는 재운을 이야기하고 횡재운도 뜻하기에 로또에 도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 

 

뱀한테 물리는 꿈 : 꿈속 상황과 반대로 일반적으로 운이 좋아지며 생활이 윤택해 짐을 이야기합니다.

재물수나 횡재가 들어오게 됨을 이야기하는데 만약 어두운 색의 뱀에게 물렸다면 조상신의 방해로 인해 액운이 들게 되니 매사에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큰 뱀에게 물리는 꿈 : 이 꿈은 태몽인 경우가 다수이며 아이는 큰 인물이 됨을 이야기합니다.

뱀에게 물리는 꿈이 만약 흰 뱀이나 구렁이였다면 아주 좋은 꿈이고 어두운 색 또는 검은색은 조상신에 방해로 인해 액운이 끼치게 됨을 이야기하니 이점만 잘 기억하시면 해몽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겁니다. 

 

뱀 먹는 꿈 : 뱀을 꿈속에서 맛있게 먹었다면 행운이 들어오고 있음을 이야기하는데 만약 맛없게 먹었다면 대인관계가 틀어지게 될 수 있으니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집에 뱀이 들어오는 꿈 : 뱀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재물을 이야기하는데 집에 뱀이 있는 꿈도 동일시 해몽됩니다. 

단 뱀의 색에 따라 해몽 법이 달라지니 꿈속에서 나온 뱀의 색을 잘 기억해 내셔야 합니다. 

검은색, 또는 어두운 색의 계열의 뱀이었다면 액운이 들어옴을 이야기 하기에 조심을 해야 합니다. 

밝은 색 계열과 구렁이 같은 느낌의 뱀이 나왔다면 재운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꽃뱀이 집에 들어오거나 집에 있는 꿈 : 이는 태몽인 경우가 상당히 많다고 하는데 만약 임신 중에 노란 뱀이 치마 속으로 들어오면 매운 안 좋은 꿈으로 아기의 건강이 위험할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뱀이 집에서 나가거나 내보내는 꿈 : 재물의 손해, 계약 파기, 분실 등, 이나 액운 소멸의 의미가 있습니다. 

하지만 뱀의 색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니 꿈속에서 뱀의 색을 잘 기억하셔야 합니다. 

밝은 계열인 흰 뱀이나 구렁이가 나가면 재물의 손실을 이야기하고 검은 뱀은 액운을 뜻하니 검은색 계열의 뱀이 나간 경우는 뱀이 사라지게 됨을 이야기하니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뱀 죽이는 꿈 : 뱀 나오는 꿈 중에서 가장 좋다고 알려진 꿈으로 액운을 소멸했다는 걸 이야기하며 액운의 사라짐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아 성공을 거둬 재물을 쌓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죽은 뱀을 보는 꿈 : 이는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이야기하는데 만약 임신을 이야기하는 태몽이라면 좋지 않음을 이야기하니 주의를 해야 하는데 유산 또는 중절의 의미가 있습니다. 

 

작은 뱀을 보는 꿈 : 여자 아이를 이야기하는 태몽이 일반적인데 태몽이 아니면 구설수에 오르거나 오해로 인해 다툼수가 생기게 됩니다. 

작은 뱀에게 물리는 꿈 :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데 이는 큰일이 아닌 작은 장애기 때문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다른 사람이 뱀에게 물리는 꿈 : 현실세계에서 동일시하는 인물에게 일어나는 일을 보게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뱀 잡는 꿈 :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태몽을 이야기할 때도 있는데 검은색 뱀을 잡은 건 액운이 사라지게 됩니다. 

구렁이에게 물리는 꿈 : 재운이 들어오게 되고 사업이 잘 풀려 나가 재물이 쌓이게 되는데 구렁이의 크기에 따라 더 큰 재물을 상징하니 꿈에서 구렁이의 크기를 잘 기억해야 합니다. 

 

뱀에게 몸이 감기는 꿈 : 재물 또는 이권이 내 손안에 있으니 사업적으로나 직장에서 승진 문제 등 날로 좋아집니다. 

뱀을 손으로 잡는 꿈 :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이야기하고 태몽인 경우가 많은데 아이가 관직에 오르거나 다른 이들이 부러워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백사가 여러 마라 모여 있는 꿈 : 재물이 쌓이거나 사업이나 직장에서 기회가 찾아오는데 귀인의 도움으로 큰 성공을 하게 됨을 이야기하는 아주 좋은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백사가 품으로 들어오는 꿈 : 집안이 번창하고 하는 일마다 술술 풀리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백사를 죽이는 꿈 : 라이벌과의 승부에서 이기거나 본인이 처한 장애물을 물리치게 됩니다. 

산에서 백사를 보는 꿈 : 조만간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며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많은 재물이 들어와 쌓이게 됩니다. 

위에 이야기를 정리해 보면 큰 뱀이 나오거나 꽃뱀이 나왔다면 주로 태몽을 이야기합니다. 

흰색 계열의 꿈이나 구렁이가 나오면 길한 꿈으로 풀이되고 어두운 색 계열의 꿈은 주로 흉몽인 경우가 많으니 이점만 잘 기억하시면 해몽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을 겁니다. 

반응형

댓글()